개인사업자가 햇살론 대출을 받을 때 승인이 잘되는 금융기관이 있습니다. 어느 금융기관이 잘 될까요?

이 글은 개인사업자가 햇살론 대출을 받을 때 승인률이 높은 금융기관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햇살론 대출을 받으려고 준비 중인 개인사업자(자영업자, 프리랜서 등)께서는 본문을 끝가지 읽으시면, 대출 승인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목차

     

    이 게시물은 개인사업자 햇살론 승인률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 3분 안에 궁금하신 점에 대한 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 상단 및 중간에 관련 상품 및 서비스가 나오고 있다면, 아직 기회가 있다는 뜻입니다.

    상품 및 서비스 제공 혜택이 마감되기 전, 꼭 한번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0 0
    2 1 0 2 1 0 2 1 0 2 1
    :
    5 4 3 2 1 0 5
    9 8 7 6 5 4 3 2 1 0 9

     

    Thumbnail
    햇살론 대출승인

    개인사업자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개인사업자가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기는 사실상 쉽지 않습니다.

    일반 직장인의 근로소득처럼 소득에 대한 투명성이 개인사업자는 다소 떨어지는 편이기 때문에, 신용을 담보로 대출을 받기가 어려운 게 현실입니다.

     

    개인사업자(자영업자, 프리랜서 등) 햇살론 대출 한도 및 금리 정보

     

    햇살론은 일반 신용대출과 다르게, '지역신용보증재단'에서 발행하는 보증서를 담보로 은행에서 대출을 하는 형태입니다.

    하지만, 대출금을 제공하는 곳은 각 금융기관이기 때문에 지역신용보증재단의 보증서가 있음에도 대출 승인이 잘 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햇살론 취급 기관이라고 하여 햇살론 대출 신청을 했을 때 무조건 대출 승인이 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능하면 햇살론을 취급하는 금융기관 중에서 승인률이 높은 곳에 먼저 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에서 소개하는 햇살론 승인률이 높다고 하는 것은 객관적인 지표라기 보다는, 기존 대출자들이 다른 금융기관에 비해 비교적 쉽게 햇살론 대출 승인을 받은 것으로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승인은 금융기관, 개인의 신용점수, 개인 경제 상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순위

     

    1. 저축은행
    2. 신협 및 새마을금고
    3. 단위농협

     

    저축은행이 햇살론을 취급하는 금융기관 중에서는 상대적으로 햇살론 승인률이 높은 편입니다.

    이는 다른 대출 상품으로 이익을 많이 내고 있는 은행이라면, 굳이 대출채권 회수에 대한 리스크가 높은 햇살론을 적극적으로 영업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신협, 새마을금고에서도 햇살론 영업을 하기는 하나, 자체 대출 영업을 우선적으로 합니다.

     

    저축은행 중에서도 인지도가 높지 않은 마이너 한 은행일수록 정부지원을 받는 서민대출 상품을 주력으로 취급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러한 저축은행 위주로 햇살론을 신청하면 대출 승인을 받을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참고로, 개인사업자 햇살론 대출에 대해 적극적으로 영업하는 저축은행을 찾기 어려운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분들은 대출상담사에게 의뢰를 하는 것이 시간도 절약하고, 자신에게 맞는 대출 상품을 찾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능력 있는 대출상담사를 통한다면 상대적으로 빠르게 햇살론 승인이 가능한 금융기관을 찾아 승인을 받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 대출 상담사 : 금융기관의 대출상품을 중개해주고 수수료를 받는 직업(믿을만한 대출상담사 선택하는 꿀팁)

     

    위와 같이 햇살론 승인 잘되는 곳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관련 글 읽어보기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읽어주세요! 도움 되는 글이 많이 있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시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