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10의 주인공 쿤타! 한양대 교수 임용!

쇼미더머니10에서 파이널까지 갔던 쿤타(본명 : 안태현)가 한양대 교수로 임용되었습니다.

정확하게는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실용음악학 뮤직프로덕션 과정의 힙합 교수로 임용된 것입니다.

쿤타-인물정보
쿤타 인물정보

최근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은 가리온의 나찰, 우탄, 윤비, 차붐, 이그니토, 라임어택 등 쇼미더머니에서 활약했던 힙합 뮤지션 등을 교수진으로 임용하면서 힙합 전문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은 실용음악학에서 이미 방송에서 검증된 유명 아티스트들을 교수로 채용한 이력이 많으며, 최근 한류의 중심인 K-POP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실용음악학 교수진

한양대-미래인재교육원-실용음악학-교수진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실용음악학 교수진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실용음악학 소개

실용음악학 전공은 실용음악 및 한류의 중심인 K-POP분야에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글로벌 뮤지션 인재양성을 목표로 탄탄한 기초를 확립할 수 있는 교육과 각 분야별 필드에서 주도적인 활동하고 있는 전문화된 교육진의 해당분야에 대한 포괄적이면서도 현장 중심의 교육을 통해 다양한 현장의 감각을 익히고 언제든 무대에서 활동이 가능한 전문 글로벌 뮤지션을 양성합니다.

실용음악학 (보컬, 싱어송라이터, 힙합, K-POP퍼포먼스) 과정은 실용음악학 전공 음악학사학위를 취득 할수 있는 학점은행제 학위과정으로 보컬, 힙합, K-POP 아티스트의 기초가 되는 발성과 발음 그리고 공연 퍼포먼스 등을 통해 실용음악 뮤지션이 갖추어야 할 기본을 다지고 현대사회 대중이 요구하는 새로운 뉴패러다임의 음악을 제공하는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21세기형 프로 뮤지션 양성을 목표로 하는 학위 취득과정입니다.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실용음악학과 H 클래스의 세부 과목은 '트레이너(보컬, 힙합, 댄스), 뮤직비즈니스(기획사 실무 업무)과정, 정기공연 프로젝트, 졸업앨범 제작, 위클리공연, 방송댄스' 등이 있습니다.

랩/힙합, 힙합 프로듀서 교수진

한양대-랩/힙합-교수진
한양대 랩/힙합 교수진
한양대-랩/힙합-교수진
한양대 랩/힙합 교수진

 

 

한양대-랩/힙합-프로듀서-교수진
한양대 랩/힙합 프로듀서 교수진
한양대-힙합-프로듀서-교수진
한양대 힙합 프로듀서 교수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제 블로그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블로그에 게재된 광고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음을 밝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함께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베풂을 부탁드려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