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 2017 시즌 Team of the year 투표 진행중!

이제 오스트레일리아 랠리 하나만을 남겨놓고 2017 시즌 막바지를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미 우승 팀과 드라이버는 정해졌지만, 남은 랠리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선수들과 메카닉 들은 경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WRC 2017 시즌을 마무리하면서 올해의 팀(Team of the year) 투표가 WRC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입니다.

4개의 후보팀 가운데 한개 팀에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WRC 슬롯 카 셋트(60유로 상당)를 증정합니다.

* 올해의 팀 투표 : LINK  



 

 4개 후보팀의 이번 시즌 결과

1. Citroën Total Abu Dhabi World Rally Team

작년 안식년을 가진 후 1년만에 돌아온 아부다비 팀은 시트로엥의 크리스 미케 선수가 C3 월드 랠리카를 가지고 멕시코와 스페인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2Hyundai Motorsport

현대모터스포츠의 티에리 누빌 선수가 시즌 초반의 부진을 프랑스 랠리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털어낸 뒤 아르헨티나와 폴란드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3. M-Sport World Rally Team 

이미 챔피언쉽 1위를 확정지은 오지에 선수의 활약이 빛났습니다. 그리고 M스포츠 소속 팀 출전선수 3명 모두 포드 피에스타 월드 랠리카를 가지고 최소 한번 이상 각 랠리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4. Toyota Gazoo Racing World Rally Team

도요타 야리스 월드 랠리카를 가지고 스웨덴에서 Jari-Matti Latvala 선수가 우승, 핀란드에서 Esapekka Lappi 선수가 우승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티에리 누빌 선수를 좋아하기에, 현대모터스포츠에 한표 던지고 왔습니다.

2017시즌 New Generation i20 WRC Car의 멋진 모습도 제게 큰 매력이었습니다. :D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